티앤아이 가누다, 혼수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 리더로 도약?!
[라이프팀] 10월24일부터 11월21일까지 걸쳐 있는 윤달을 이유로 결혼을 늦추거나 앞당긴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면서 신부들은 혼수 장만에 대한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다.

신부들은 각종 전자제품과 가구에서부터 식기, 침구류까지 막연히 리스트를 작성할 때보다 직접 비교해보고 구입하면서 결혼 준비가 쉽지 않다는 것을 새삼 체감하게 된다. 이에 웨딩 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기도 한다.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혼수 트렌드도 많이 바뀌었다. 90년대에는 재봉틀, 컬러 TV, 냉장고 등이 필수였지만 2000년대 들어서는 침대, 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그 품목 또한 더욱 다양해졌다.

올해 하반기 혼수 트렌드를 살펴보자면 스마트한 건강 용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수면 중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베개 가누다를 혼수로 해 가는 신부들이 늘고 있는 눈길을 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티앤아이 가누다 기능성 베개는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스마트한 베개다. 대한물리치료사협회 인증 및 미국FDA 와 유럽 CE인증도 획득해 안정성과 기능성도 국제적으로 인정은 바 있다. 또한 홈쇼핑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의 기염을 토해 기능성 베개 시장에 패러다임을 일으키고 있다.

티앤아이 가누다 관계자는 “기능성베개 뿐만 아니라 가누다냅, 골반냅, 다리베개와 같은 신제품을 꾸준히 개발하며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에 힘쓰고 있다”며 “혼수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티앤아이 가누다 기능성베개가 떠오르고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티앤아이 가누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뽀로로 택시, 오늘(25일)부터 운행…예약제로 시행된다
▶ [w현장포착] ‘이치고 이치에’ JYJ, 건강하고 긴 삶
▶ ‘주먹이운다’ 김승연, 최종우승…파운딩으로 권민석 압도
▶ 롤 패치 4.20 적용 완료, 역대 최대 규모…무엇이 달라졌을까?
▶ 야구 천재 로봇, 야구 선수 동작 완벽 흉내…팀 꾸려도 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