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계 배우 이기홍이 미국 피플지가 선정한 가장 섹시한 남자 4위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미국 연예매체 피플지는 2014년 가장 섹시한 남자를 선정했다. 이기홍은 영화 ‘토르’의 크리스 햄스워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크리스 프랫,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제이미 도넌에 이어 4위에 자리해 시선을 끈다.











이기홍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에 출연, 할리우드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이기홍의 매력은 그의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는데, 꾸밈없는 일상의 모습들이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지난해에는 그룹 마룬5의 애덤 리바인이 이 부분에서 최고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으며 그동안 채닝 테이텀, 브래들리 쿠퍼, 라이언 레이놀즈, 조니 뎁 등이 1위를 차지했다.





메이즈러너 이기홍 2014 세계 최고 섹시한 남성 4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메이즈러너 이기홍 2014 세계 최고 섹시한 남성 4위, 오...진짜 섹시한데", "메이즈러너 이기홍 2014 세계 최고 섹시한 남성 4위, 남자도 섹시할 수 있다고 ~", "메이즈러너 이기홍 2014 세계 최고 섹시한 남성 4위, 오..대박이네", "메이즈러너 이기홍 2014 세계 최고 섹시한 남성 4위, 메이즈러너에 우리나라 사람 나왔었어?", "메이즈러너 이기홍 2014 세계 최고 섹시한 남성 4위, 이기홍 누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메이즈 러너’는 삭제된 기억, 거대한 미로로 둘러싸인 낯선 공간에서 뛰어야 하는 자들의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영화다.



(사진=메이드러너 포스터/ 스틸컷)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알콩달콩 근황··예비부부 분위기 물씬? 여행갔나?
ㆍ주상욱 미련男 등극?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왜?··"사람일 어떻게 될지 몰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삼성토탈 삼성테크윈 등 4개 계열사 한화 매각.."매각 규모만 2조원 이상" 초대형 빅딜
ㆍ삼성 인사 `이재용식 신상필벌·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