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박민영의 단발머리 변신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긴머리 인증샷이 재조명받고 있다.



지난 9월 힐러 박민영은 자신의 SNS에 "두근두근 변신하러 도착. 긴머리 안녕. 힐러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힐러 박민영이 거울에 비친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린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특히 박민영은 흰 티셔츠와 청바지만 입고도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가슴까지 오던 긴머리는 현재 목덜미까지 오는 단발머리와 대조적이다.



힐러 박민영은 오는 12월8일 첫방송 예정인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에서 근성과 똘끼로 충만한 인터넷신문사 기자 채영신 역할을 맡았다.



힐러 박민영은 살아 숨쉬는 캐릭터 묘사를 위해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 등 평소와는 다른 과감한 변신을 했다고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을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디스패치 논란, 장윤주와 열애설 취재중이었나? 장윤주 측 해명 나서
ㆍ"알맹 무슨 뜻?"…인기가요 알맹 반시간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노홍철 디스패치, `함정 취재설` 음모론 확산.."어떻게 그곳에 있었나?"
ㆍ한중 FTA 타결‥내년 발효 목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