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MC 유재석이 착용한 `커피콩 시계`가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400회 특집을 맞아 멤버들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인 `비긴어게인` 특집 2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독특한 모양의 시계를 차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이 착용한 시계는 일명 `커피콩 시계`로 시계 판매 수익금 중 30%를 몽골 고아원과 인신매매 착취 학대, 필리핀 태풍 피해지역에 기부한다.가격은 약 40달러(한화 4만 원)로 주로 온라인 사이트서 구매할 수 있다.



유재석 외에도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과 KBS 박은영 아나운서, 클라라 등이 착용 인증샷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커피콩시계는 주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하기도 한다. 하지만 커피콩시계를 판매하는 모먼트워치 홈페이지는 `무한도전` 방송 이후 접속 폭주로 인해 사이트가 마비된 상태다. 오프라인 매장도 상황은 비슷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커피콩시계를 찾는 소비자들이 문의가 품절 이후에도 쇄도하자 `커피콩시계 품절`이라는 안내 문구를 써놓았다. 해당 매장에서 커피콩시계는 11월 이후에 입고 예정이며, 예약과 구매는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 커피콩시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뜰은 "유재석 커피콩시계, 구매하고싶다", "유재석 커피콩시계, 완판됐네", "유재석 커피콩시계, 역시 유느님 효과다", "유재석 커피콩시계, 기회되면 꼭 사고 싶다", "유재석 커피콩시계, 수익금으로 기부하다니 의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 "내가 죽으면 뜰 노래"
ㆍ故신해철의 유언장 "다음 생에서도 당신과 어떤 인연이든 만나고 싶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화보] 박시현 언더웨어 화보.. 레이싱걸다운 몸매 과시
ㆍ[이슈N] `아이폰 역풍` 삼성‥"SW·IoT가 살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