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가 극적으로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27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는 도망자 신세가 된 박윤강(이준기 분)이 부마군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윤강은 일본인들을 사살한 죄로 고종으로부터 윤강을 잡아오라는 명이 떨어져 또 다시 도망자 신세가 되고 말았다. 의금부는 물론 이 기회를 틈 탄 최원신(유오성 분)까지 윤강을 노려 목숨이 위태로워진 것.



이에 윤강은 수인(남상미 분)과 함께 최원신과 의금부를 피해 산으로 도망쳤지만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계속됐다. 더욱이 수인은 다리까지 다친 상태였고 윤강은 “내가 유인할 테니 도망쳐라. 쫓는 건 나니까 의금부는 낭자를 잡지 않을 거다”며 수인부터 안전한 곳으로 보내고자 했다.



수인은 “도련님과 절대 헤어지지 않을 거다. 같이 있겠다”고 고집을 부렸지만 “이대로 가면 둘 다 죽는다”는 말에 하는 수 없이 윤강의 말을 들어야 했다. 때문에 윤강은 몸을 날려 최원신 무리들에게 발각된 뒤 다시 죽을 힘을 다해 도망치던 윤강은 총을 피하려다 나무에 부딪혀 정신을 잃고 말았다.







턱밑까지 쫓아온 최원신이 윤강이 떨어진 곳으로 총구를 겨누며 다가왔는데 뜻밖에도 윤강은 사라지고 없었다. 윤강이 정신을 잃기 직전 안 보이는 곳으로 몸을 숨긴 것. 다행히도 윤강은 김옥균(윤희석 분)이 보낸 부마군에게 발각되었고 극적으로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



한편, 이날 수인은 윤강을 위해 궁녀가 되는 길을 택했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기부, 얼음물 대신 손글씨한 이유가?
ㆍ세계 최장신 남성 사망, 마지막 키가 무려 2m60cm.."사망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부진·원혜영 의원 지목··차유람, 역대급 아이스버킷 인맥 `화제`
ㆍ라마스·다보 다시 나온다‥한국GM 생산 재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