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박초롱 트레이너가 남다른 미모와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트레이너 박초롱이 출연해 수건으로 5분 만에 복부 사이즈를 최소 4cm 감소시켜주는 코르셋 운동법을 공개했다.



박초롱 트레이너는 코르셋 운동법은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수건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복부 힘이 부족한 경우 플렉서 근육을 사용하면 과다수축이 된다"며 "복부 힘이 약한 경우 더욱 자극적"이라고 밝혔다.



코르셋 운동법은 수건으로 무릎 끌어올리기, 파이크, 산오르기, 팔꿈치밀기, 골반돌리기, 런지슬라이드, 발들고 땅치기, 노젓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실제로 그룹 B.A.P의 영재는 코르셋 운동 후 허리 사이즈가 135cm에서 128cm로 줄어들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를 체험한 개그맨 조세호는 “배 안에서 누군가가 내 살을 잡아당기는 것 같다. 살이 빠지는 느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박초롱 트레이너는 배우 이연희를 닮은 청순한 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S라인 몸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간단하지만 실제로 해보니 굉장히 힘드네요",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 좋네요",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오늘부터 나도 뱃살 좀 빼야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 싶다` 밀실 화재 둘러싼 의혹들…정말 사고였나? 의문의 시신
ㆍ히든싱어3 이선희 `소주 한잔` 급이 다른 클래스로 소화…임창정 눈물 보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풍 토마토 냉면, 전현무 `세 그릇`이나 먹게한 맛 비결은?…레시피 공개
ㆍ뉴욕증시, `우크라-러 충돌` 혼조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