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플라이와 안재현이 확인한 방콕여행 “힐링이란 바로 이런 것!”
[장수정 기자] 택시플라이 여행사가 배우 안재현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힐링 방콕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안재현은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종영 후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MC 활동과 차기작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 휴식과 힐링을 위해 ‘천사들의 도시’라 불리는 방콕으로 여행을 떠났다. 여행을 다녀온 안재현은 바쁜 스케줄 속에 짧지만 충분한 휴식과 쇼핑을 즐겨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여행상품의 특징은 기존 여행사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블루 엘리펀트 레스토랑, 샹그릴라 디너크루즈, 반얀트리의 버티고 문 바 등의 스타일리시하고 신선한 여행 코스로 방콕의 3박 5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물, 흙, 나무, 금속, 불의 5원소를 주제로 태국 최고의 건축가와 세계적인 명성의 디자이너와의 공동작업으로 지어진 예술적인 디자인의 소피텔 소 호텔을 이용함으로써 타 여행사 상품과 차별화를 두었다.
택시플라이와 안재현이 확인한 방콕여행 “힐링이란 바로 이런 것!”
소피텔 소 호텔은 방콕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며 뛰어난 경관은 물론 특색 있는 객실과 각종 편의시설 및 다양한 부대시설로 이루어져 최근 핫한 호텔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29층의 루프트탑 바 파크 소사이어티는 방콕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꼭 한번 들려봐야 할 베스트 코스 중 하나이다.

이와 더불어 방콕이 마사지와 쇼핑의 천국인 만큼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 코스와 시암센터에서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게 구성돼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방콕의 5대 루프트탑 바인 시로코 바, 라 파르트, 레드 스카이 바, 버티고 문 바, 쓰리식스티 바, 파크 소사이어키 바에서 일인당 칵테일 한 잔을 제공한다.

이번 여행상품은 17년 엔터테인먼트 분야 경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여러 곳을 다니며 특색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굴해 제공하고 있는 여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상품이다. 6인의 한정된 인원으로 보다 시크릿하고 프라이빗한 콘셉트의 투어매니저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행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시플라이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출처: 택시플라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JYJ 새 앨범 ‘JUST US’, 日 오리콘 차트 2위
▶ 아유미 각트 결별, “더 포용력이 있었다면…”

▶ ‘색계’ 탕웨이 실제 모델 정핑루, 외모-분위기까지 ‘똑같다’
▶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제치고 무대에 올라 기리보이 제압 ‘승리’
▶ ‘해피투게더’ 박잎선 “남편 너무 좋아해” 송종국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