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파트너(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장동우 대표가 베스트 파트너선정 8회에 걸맞게 리홈쿠첸 수익률이 500%를 향하고 있다.





장동우대표는 회원방송을 통해 시장주도주 추세매매로 수익을 극대화 시키면서 꾸준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 최근 30일 동안 회원들에게 제시한 종목 승률이 34전 20승 14패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최근 와이디온라인 2연상,드래곤플라이등 다수 종목 연일 상한가, 마크로젠,에스텍파마등 급등한 추천주들이 즐비하고 있다.

장동우대표는 7월 30일(수) 오전 8시 30분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를 공개방송 통하여 “리홈쿠첸 후속주” 종목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방송은 와우넷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 와우넷 고객센터 1599-0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에 접속하면 장동우대표의 온라인 공개방송과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확인 할 수 있다 . 장동우대표 공개방송 및 카페 무료정보보기 (cafe.wownet.co.kr/fundok)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홍진경의 “너 남편 외모 안봤잖아” 는 소리에 “나 봤어요!!” 버럭
ㆍ`트라이앵글` 지연, 임시완 죽음에 눈물 "이제야 오해 풀었는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주걸륜, 14살 연하 한국계 모델 쿤링과 `결혼 임박`…누구?
ㆍ제조업 체감경기 11개월만에 최악‥내수부진 여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