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경이 KBS2 새 드라마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으로 확정됐다.







29일 한 매체는 "심은경이 최종적으로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심은경은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제작 초기부터 캐스팅 1순위였다. 그는 일찍이 여주인공 노다 메구미 역을 제안받았으나 영화 스케줄로 고사했다. 하지만 최근 영화 스케줄이 변경됨에 따라 출연이 가능케됐다.



`노다메 칸타빌레`는 일본 니노미야 도모코 원작으로 엉뚱발랄한 피아니스트 노다메와 천재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 치아키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2006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드라마에서 우에노 주리가 주인공 노다 메구미 역을, 타마키 히로시가 치아키 신이치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현재 남자 주인공 치아키 신이치 역에는 주원, 스승 프란츠 슈트레제만 역에 백윤식이 캐스팅 됐으며, 사쿠 사쿠라 역은 그룹 타이니지 도희가 맡을 예정이다.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는 `연애의 발견` 후속으로 10월 방송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다메 칸타빌레` 심은경, 완전 잘 어울린다" "`노다메 칸타빌레` 심은경, 부담스럽겠다" "`노다메 칸타빌레` 심은경,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노다메 칸타빌레` 심은경, 메구미 역은 심은경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쌈짱 박수경 팬클럽 등장에…10년전 얼짱 강도 사건 오버랩! 지나친 외모지상주의
ㆍSM 새 걸그룹 레드벨벳, ‘규현이 눈길 갈만해’ 심쿵 비주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박2일` 유호진pd, 비키니女 논란 사과 "순수한 방송 만들겠다"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