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경이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 후보로 다시 거론되고 있다.





15일 심은경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심은경의 여주인공 출연 여부는 확정된 것이 없다"면서도 "당초 심은경이 출연하기로 한 영화 `널 기다리며`의 촬영 일정이 하반기로 미뤄졌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제작사 측에서 드라마 출연과 관련해 다시 한 번 미팅을 제안했고, 소속사 쪽에서도 이야기를 나눠본 후 결정하기로 했다"며 "출연 확정이라고 이야기하기에는 섣부른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심은경은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드라마가 제작된다는 소식이 나온 이후부터 꾸준히 여주인공 후보로 거론돼왔다.





심은경은 원작에서 노다 메구미 역의 우에노 주리와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극 중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잘 소화해 낼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기 때문.





하지만 심은경은 배역 제안 당시 영화 촬영 등 일정이 맞지 않아 출연이 어렵다는 뜻을 전해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후 소녀시대의 윤아 천우희 이하나 하연수 등 여러 여배우들이 노다 메구미 역에 거론되며 화제를 모았고, 결국 다시 심은경에게로 배역이 돌아가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노다메 칸타빌레`는 일본에서 총 3500만부가 판매된 대히트작으로 지난 2006년 일본 드라마로 제작된데 이어 한국판으로 오는 10월 방영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다메 칸타빌레 심은경, 역시 배역이 주인 찾아 가야지", "노다메 칸타빌레 심은경, 밀당의 귀재네 아주", "노다메 칸타빌레 심은경이 딱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한경bnt/천우희SNS)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윤회 이혼, 결혼 생활-비난 않기 조항 넣어 `합의 이혼`
ㆍ뇌 먹는 아메바로 美 9살 소녀 사망 `충격`··우리나라도 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북한 방사포 발사, 군 경계태세 돌입 `무슨 일?`
ㆍ교육장관 황우여·靑 인사수석 정진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