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가 중국계 태국인 사업가와 결혼 후 사진을 공개했다.



13일 배우 신주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한국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새신랑 라차나쿤과 행복하게 햄 볶으며 잘 살게요~ 한국에 있는 내 친구들아 곧 한국에서 같이 보자”라고 전하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태국 방콕 센타라 그랜드 호텔에서 배우 신주아가 중국계 태국인 사업가 라차나쿤과 결혼식을 올렸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수많은 사람들의 축하 속에서 그림 같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신주아의 초등학교 동창의 소개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1년의 만남 끝에 결혼하게 됐다. 신혼생활은 남편을 따라 방콕에 마련될 예정.



신주아는 소속사와의 계약이 수개월 전 마무리 돼 당분간은 연기 활동을 중단할 전망이다. 결혼식을 마친 두 사람은 한국에서 피로연을 연 뒤 신혼여행을 다녀올 것임을 전했다.



한편, 신주아는 2004년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 이후 드라마 `작은 아씨들`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히어로` 등과 영화 `몽정기2`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녀녀녀`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했다.
리뷰스타 하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AOA 민아 경찰 수사의뢰, 성인사이트 사진도용…선정적 문구까지 `헉`
ㆍ홍명보 b급 발언, 이과수 폭포 거짓말까지..누리꾼 분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god 윤계상 "다시 헤어지는 일 불가능해" 영원한 완전체 약속, 팬들 `감동 물결` (연예가중계)
ㆍ지난해 국내총생산(GDP) 세계 14위…5년째 `제자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