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이 팬들을 감동시켰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주말 팬들과 시간을 보낸 김소연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팬들과 가까이 만나 한 명 한 명 개별적으로 사진을 찍고 사인을 해주며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데뷔 이후 줄곧 팬들에게 잘하기로 정평 난 김소연은 이번 팬미팅에서 친절함이 그 정점을 찍었다. 팬미팅을 앞두고 김소연은 직접 새벽 꽃시장에 가서 팬들에게 선물할 꽃을 직접 구매하고, 팬들 수에 맞게 한 송이 한 송이 꽃을 포장해 한 명 한 명 나눠줘 팬들을 감동케한 것.



또한 강남구 청담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 국내 팬들은 물론 일본, 중국, 미국, 태국, 뉴질랜드 등 해외에서도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일정만을 위해 멀리서 비행기 티켓을 끊고 한국 일정을 잡은 해외 팬들의 성원에 배우와 관계자들 모두 놀랐다는 후문이다.



김소연은 "오랜만에 팬미팅이라 정말 설�다. 팬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행복하고 즐겁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일상과 음악,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 지 모른다. 앞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소연은 3월 종영한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서 까칠하지만 완벽한 도시 여자 신주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현재는 차기작 검토 중이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뮐러, 독일 7:1 압승에 “정신 나간 결과” 우승소감 화제
ㆍ걸스데이 혜리 `막내가 달라졌어요~` 영혼까지 끌어모은 볼륨감 "입이 쩍!"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커피믹스 절반 설탕, 2잔만 마셔도 하루 섭취량의 30% 훌쩍
ㆍ기준금리 14개월째 동결‥하반기 경제전망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