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오상진과 배우 서현진의 브라질 여행 사진이 화제다.





9일 SBS `SNS원정대 일단띄워` 제작진은 브라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오상진과 서현진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브라질까지의 기나긴 비행시간 동안 서로 책을 빌려주며 급속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질 현지에서 두 사람은 브라질의 명물 거대 예수상은 물론, 코파카바나해변, 슈가로프, 이파네마 야시장등 주로 전망이 아름다운 데이트 코스를 돌며 묘한 연인 분위기를 연출 했다. 특히 오상진은 서현진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모자와 기념품을 사주는 등 평소와는 달리 선물공세를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아마존행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은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다. 살인적인 더위의 아마존에서 오상진은 서현진의 가방을 들어주는가 하면, 음료서비스, 재래시장 구경, 서현진이 먼저 아마존을 떠나는 새벽 시간까지 배웅하며 간식을 챙겨주는 배려남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상진 서현진, 진짜 연인 같아요" "오상진 서현진, 없던 핑크빛 기류도 생기겠어" "오상진 서현진, 잘 어울려~ 방송 출연하면서 여행도 다니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싸이 스눕독 ‘행오버’ 해외반응, 빌보드·타임지 극찬…국내에서는 정하은 화제
ㆍ싸이 스눕독 `행오버` 해외반응 빌보드·타임 극찬··꿀벅지녀 정하은 스타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가나전 가짜 등번호 출전` 네티즌 갑론을박··가나전 중계 어디서?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