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과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이 공동으로 여름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은 30일 환율우대·여행자보험 무료가입·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Cool Summer, 환전 페스티벌’을 6월 2일부터 8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의 공항 영업점을 제외한 전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모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외환은행은 사이버 및 전화를 이용해 환전하는 고객도 포함됩니다.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은 환전금액에 따라 주요통화(USD,EUR,JPY) 최대 70%, 기타통화는 최대 40~50%의 환율우대를 제공합니다. 하나은행은 해외송금 고객에게도 동일한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송금페스티벌을 동시에 실시합니다. 외환은행의 경우 환전 금액에 따라 고객에게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두 은행은 미화 500불 이상 환전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70만원 상당), 국민관광상품권(20만원 상당),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은행 포인트(1만원 상당)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또한 여행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가족, 단체 해외여행객 및 유학생, 어학연수 등으로 해외출국을 예정하고 있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나은행은 하나SK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할인쿠폰 및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에서 해외호텔 예약시 7% 할인 가능한 쿠폰을 별도로 증정합니다.





외환은행도 행사기간 중 환전 고객에게 SK국제전화 00700 무료이용권 5만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합니다. 미화 5백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 할인쿠폰(최대 4만원),베니건스 무료 쿠폰, 인천국제공항 내 서점 할인쿠폰, 카페베네 할인쿠폰, 환율우대 등 해외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박시은기자 se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 이진욱, 정유미와 19금 파격 키스신··공효진 괜찮겠어?
ㆍ`중앙대 기숙사 화재` 학생·인부 120여명 긴급 대피··불난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하이힐` 차승원, 해피투게더 출연하려고 유재석에게 전화? 휴일 녹화 이유가?
ㆍ4월 전체 산업생산 0.5%↓‥세월호 참사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