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희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화제다.







이다희는 27일 방송될 KBS2 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자태를 뽐낼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빅맨`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 극중 소미라 역을 맡은 이다희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같은 분위기와 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무엇보다 늘씬한 키와 환상적인 몸매가 더해진 그녀의 고혹적인 자태는 수많은 남심을 그대로 저격해 설레게 만들고 있다.



실제 촬영현장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희가 등장하자 촬영장의 스태프들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현장은 평소보다 더욱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고. 또한 이 장면에는 극을 뒤흔들 이다희의 돌방행동까지 펼쳐질 예정으로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이날 이다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도로 한복판을 폭풍 질주해야만 했다고 전해져 그 사연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불편한 웨딩드레스와 높은 하이힐을 신고 계속해서 달려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하나 없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빅맨` 이다희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여신이네" "`빅맨` 이다희 최다니엘이랑 결혼 할까" "`빅맨` 이다희 웨딩드레스 정말 잘 어울린다" "`빅맨` 이다희 진심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소개팅女` 지호진, 볼륨감은 넘치는데...성형미인? "예쁘네"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