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가 오늘(27일) 스마트폰으로 보험 관련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동부화재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구축한 동부화재 앱에서는 계약조회, 보험금청구, 대출, 증명서 발급 등 기존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대해 제공합니다.

새롭게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긴급출동 요청, 블랙박스 특약, 주행거리 특약 사진전송, 가상계좌 발급, 실시간 보험금 출금, 중도금 인출,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등이 추가됐습니다.



동부화재 모바일 앱은 웹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올레 모바일 범용 인증서 도입으로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더욱 편리하게 공인인증서를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부화재는 모바일 앱 새단장 기념으로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휴가비 지원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소개팅女` 지호진, 볼륨감은 넘치는데...성형미인? "예쁘네"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