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과 무리 없이 대화 나눌 수 있는 실전영어회화실력은 현대인의 막강한 경쟁력으로 꼽힌다. 수준급의 생활영어회화는 취업이나 진급에도 큰 영향을 미치며, 글로벌 시대의 자기 계발에도 필수 요소로 꼽힌다.

이에 많은 이들이 다양한 영어학습법을 시도하며 영어회화 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직장인영어회화학원과 영어캠프는 물론 무료기초영어, 무료영어회화 등 왕초보영어학습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온라인동영상 강의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이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국인을 만나면 말 한마디 하기 어려운 것이 한국 영어교육의 현실이다.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떠나지 않고도 생활영어를 제대로 익힐 수 있는 효과적인 영어공부 방법은 없을까?

원어민 강사와 맞춤 대화식 강의를 진행하는 원어민전화영어, 화상영어는 유학 및 어학연수를 가지 않고도 외국인과 실전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한 학습법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매일 10~20분 정도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시간적 부담감이 덜하고, 강의실까지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기 때문이다.

더불어, 원어민 강사와 일대일 맞춤 대화식 영어공부로 진행되는 만큼 강사의 일방적인 전달만 가능한 기존 온라인동영상강의와 달리 쌍방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다.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교과서에서 벗어난 생활영어를 익힐 수 있으며, 모르는 것은 바로 짚고 넘어갈 수도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외대어학원 전화영어 화상영어 사업부 ㈜외대디엘씨(hufs4u.com, 이하 외대디엘씨)에 따르면, 이러한 원어민화상영어, 전화영어는 수준 높은 원어민 강사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원어민 강사진의 실력은 전화, 화상영어의 성공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기관에서 강사교육과정을 수료했는지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생활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기초실력도 튼튼히 할 수 있으며, 영어공부혼자하기까지 가능한 커리큘럼인지 살펴보는 것도 좋다.

외대전화영어 외대디엘씨 측은 "전화영어, 화상영어는 바쁜 일상과 업무, 생활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부담 적고 효과 높은 영어공부 방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해당 학습법을 통해 한국인의 영어회화수준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외대화상영어 외대디엘씨는 국내 최고 명성의 외국어 공교육기관인 한국외대가 직접 교육 현장에 뛰어들기 위해 만들어진 전화영어1위, 화상영어1위를 목표로 하고 있는 전문기관으로, 30년 전통의 한국외대 전문기관에서 6개월의 강사교육과정을 수료한 전문 북미, 필리핀 원어민 전문 강사진과 한국외대의 교육이념을 담은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