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에서 양순 역으로 등장하는 배우 오나라가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19일 첫방송된 `유나의 거리`는 2014년판 `서울의 달`로 불리는 `유나의 거리`는 제작 단계에서부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1회 방송 분에서 봉달호(안내상)는 유나(김옥빈)에게 양순(오나라)이 집을 나갔다며 한탄을 했다. 유나는 양순과 만날 약속을 잡고, 카페에서 만나기로 한다.



이어 첫 등장부터 붉게 물든 눈을 가리기 위한 선글래스를 착용한 양순이 등장한다. 하지만, 한심한 눈으로 양순을 바라보는 유나에게 양순을 억울한 표정으로 안 했다고 한다.



양순을 믿지 못하는 눈으로 바라보는 유나에게 양순은 버럭 직설화법으로 "안했어, 이년아"라면서 화통한 멘트를 날린다. 아무 대답도 없는 유나에게 양순은 "사람이 최소한 자기 마누라는 믿어 줘야 되는 거 아니니? 근데 내 말은 들어 보지도 않고 마누라 눈탱이부터 날리는 게 인간이니? 그러는 자기는? 자기는 얼마나 떳떳하게 살아 왔어? 본인은 우리보다 더 치사하게 살아왔어!"라면서 한탄의 말을 한다.



어떻게든 서로가 마음 맞춰 잘 살 생각을 해야지라고 조언을 하는 유나에게 양순은 "저런 걸레 같은 인간이랑 어떻게 마음을 맞추니? 난 못 살어! 정말 걸레는 빨아도 걸레야!"라면서 또 한번 직설 화법을 화통하게 보여줬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멘트와 선글라스 비주얼로 등장한 오나라는 이번 `유나의 거리`를 통해 직설적이고 화통한 멘트로 또 한 번 감초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유나의 거리`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5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사진=JTBC `유나의거리`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뚜렷한 이목구비 `눈길`…익숙하다 했더니 `K팝스타`에?
ㆍ정몽준 아들 정예선 고소, 변희재 "너무하다" 의견에 진중권 반응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하정우 컴플렉스 디스··"갭이 아주 크죠"
ㆍ이통사 오늘부터 영업 완전 정상화··불꽃 경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