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슈웹스가 30대 이상 성인들을 위한 무 알코올 칵테일 음료 `슈웹스 코스모폴리탄’을 출시했습니다. 음료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아 부드러운 탄산에 칵테일 향의 고급스러운 상쾌함을 담은 30대 성인들을 위한 무알콜 칵테일 음료라고 하네요. 샴페인 버블처럼 톡톡 튀는 가벼운 상쾌함과 칵테일의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으로 알코올이 필요한 순간에 알코올을 대체할 수 있어 30대 이상의 성인들이 혼자만의 프리미엄 휴식이 필요할 때나 친구들에나 동료들과 함께 하는 순간에 특히 잘 어울린다는 설명입니다. 슈웹스는 영국의 전통 있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로 현재 레몬 토닉, 진저 에일, 그레이프 토닉 등 총 3가지 맛이 나와 있습니다.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자연에서 온 100% 순면커버 ‘좋은순면’의 편안함을 전하는 ‘좋은순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7일과 18일, 이틀간 열리는 ‘2014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진행되며, 소비자 이벤트와 함께 좋은순면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순면 샘플킷’과 ‘좋은순면 에코백’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합니다. ‘좋은순면으로 좋은느낌이 더~’를 주제로 재즈선율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0% 자연 순면의 상징인 ’순면 플라워’ 심볼(symbol)을 활용하여 ‘좋은순면’의 편안함을 전달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부스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올림픽 공원 내 88잔디마당에 위치하며, ‘좋은느낌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를 통해 샘플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굶지 않고 식사 전, 식사 후 하루 2번 섭취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 ‘닥터핏 다이어트’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닥터핏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총 20명 규모이며, 최종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자사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와 최근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닥터핏 다이어트’ 2종을 배송합니다. 응모 방법은 리튠 공식 온라인몰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닥터핏 다이어트에 대한 기대평과 다이어트 다짐을 댓글로 남기는 것이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계정에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6월 5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소셜커머스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 한글·영문`이 CF의 새로운 얼굴을 찾습니다. `오월아이 CF모델 선발대회`는 10일부터 2014년 6월 10일까지 오월아이 온라인 카페를 통해 진행됩니다. 4세에서 6세까지의 아이와 함께 찍은 2분~3분 정도 분량의 동영상과 함께 오월아이 동화앱을 무료로 다운받고 감상평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오월아이와 CF감독이 소정의 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게 오월아이 광고 모델이 되는 행운과 함께 상금 100만원,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 풀 세트를 줍니다. 2등(1명)은 상금 50만원과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 한글판, 3등(1명)은 상금 25만원과 오월아이 세계명작동화 영문판, 참가상(5명)에게는 4만원 상당 오월아이 동화 앱 무제한 이용권이 수여됩니다. 수상자는 6월 20일경 발표될 예정이며, 선정된 엄마, 아이 모델은 오은영 박사와 함께 오월아이의 새로운 CF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CF는 지상파 등 각종 방송매체를 통해 8월부터 방영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비소녀 임은경, 31살 모태솔로 고백··혹시 당신은 철벽녀?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송종국 재산 언급 "축구교실+버스 5대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아인 종방연, 팬들 케이크 선물 "짐승 선재 사랑해"
ㆍ현오석 "한·중FTA 적기 체결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