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성형외과로 청담 i성형외과 선정
[라이프팀] 한국모델협회가 공식 성형외과로 청담 i성형외과를 선정, 향후 협업을 약속하는 지정식을 가졌다.

최근 한국모델협회와 청담 i성형외과는 공식지정 성형외과 지정식을 가지며 차후 공동 마케팅, 광고, 이벤트 기획 등을 함께 진행하기로 약속했으며, 이날 자리에는 양의식 모델협회 회장과 석정훈 대표원장을 비롯해 각측 임원이 참석했다.

한국모델협회 공식 성형외과로 지정된 청담 i성형외과는 모든 시술 및 수술 재료를 FDA와 KFDA의 승인을 받은 정품, 정량만을 사용하고 있는 깨끗한 병원이다. 특히 석정훈 대표원장은 수년간 혁신적인 수술법을 개발해 최상의 수술결과를 내며 고객들의 많은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청담 i성형외과는 홀트아동복지회, 이삭의집, 하트하트재단 등 10여 곳의 단체에 정기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이번 한국모델협회와의 제휴는 서로에게 이득이 되는 선택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는 2014 미즈모델 코리아 선발대회는 6월20일 본선대회를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한국모델협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현우, 유인나에 대한 질문에 “그 질문은 좀…” 무슨 일?
▶ ‘닥터 이방인’ 믿고 보는 ‘복합장르’ 전성시대 ‘닻 올렸다’(종합)
▶ 엑소 백현 생일에 엑소 팬클럽 ‘백현숲’ 선물…훈훈한 팬과 스타
▶ [인터뷰] 천이슬 “섹시 이미지 부담? 억지로 나오는 것도 아닌데···”
▶ [포토] 김성령 '초미니 원피스가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