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의 맨발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에서는 배우 김소연과 여자 김소연에 모두 초점을 맞췄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맨발로 카메라 앞에 서 쭉쭉 뻗은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또한 도회적인 매력과 오후 세시에 느껴지는 느긋함과 나른함이 조화를 이루며 김소연의 새로운 변화를 담았다.



인터뷰에서 김소연은 신주연이라는 캐릭터가 겪은 아픔과 환희를 지나온 소회를 밝혔다. 김소연은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이하 `로필3`)에서 이 시대 커리어 우먼의 현실과 판타지를 투영한 캐릭터 신주연을 완벽히 소화해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김소연은 "`로필3`를 통해 일상과 연기면 모두에서 성장통과 변화를 겪고 있다. 과거와는 달리 천천히 한 번 가볼까라는 생각도 해보고 스스로 행복해지고 싶다라는 생각도 해본다"라고 전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진솔하고 담백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가는 김소연에게 화보촬영과 인터뷰를 지켜본 모든 스태프들이 감화 받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소연은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며 이번 화보는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마리끌레르 코리아)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형제복지원` 27년을 어떻게 숨겼나?··진상규명 여론 `증폭`
ㆍ이민호 필리핀 강타, 5단 포옹 빛나는 팬서비스 `훈훈`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추사랑 한국어 실력, 이렇게 귀여운 귀요미 봤나 `곰세마리` 초토화
ㆍ지난해 다중채무자 빚 증가‥1인당 1억원 육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