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노민우가 SBS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이하 `신의 선물`)에 첫 등장했다.







노민우는 17일 방송된 `신의 선물`(극본 최란, 연출 이동훈) 5회에 첫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노민우가 맡은 테오 역은 김수현(이보영)의 딸 샛별이(김유빈)가 좋아하는 아이돌 록그룹 `스네이크`의 리더로 자신에게 음악을 알려준 형이 자살 후 실의에 빠지지만, 결국 형의 꿈을 대신 이루겠다는 의지로 록 가수가 되는 인물.



이날 방송에서 노민우는 록밴드 리더다운 유니크한 느낌의 파격 메이크업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극강의 비주얼과 함께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록밴드 트랙스(TRAX) 출신답게 이번 드라마에서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신의선물` 노민우 드디어 등장!!" "`신의선물` 노민우 첫등장부터 포스 철철" "`신의선물` 노민우 극강의 비주얼" "`신의선물` 노민우 중요한 인물일 듯" "`신의선물` 노민우 빨리 본격적으로 나왔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민우는 `신의 선물` 출연과 더불어 24일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사진=SBS `신의 선물`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림반도 검찰총장 미모 "33세‥폭력조직 전담 검사 경력" 일상 보니
ㆍ추소영의 연인 김진용 누구? `훈남 배우이자 능력있는 사업가`
ㆍ포미닛 `오늘 뭐해` 현아 가슴 클로즈업+전지윤 쩍벌춤 논란…의미없는 영상 왜?
ㆍ크림반도 검찰총장 조폭잡는 `33세` 검사 활약…연예인급 미모 눈길!
ㆍ가계 자금잉여 사상 최대‥`지출 줄인 탓`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