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가 남편 이찬진과의 결혼스토리를 밝혀 화제다.







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MC이경규는 김희애에게 "소개팅으로 만났냐"고 질문을 했다. 이에 김희애는 "형부와 남편의 대학 동문이 선후배 사이라 소개를 받았다. 난 아이 아빠가 뭐하는 사람인지도 모르고 만났다"며 "지금도 뭐하는 사람인지 잘 모르겠다. 잘 말해주지도 않고 별 탈 없으면 잘 살겠거니 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희애는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했다. 인터뷰도 안하고 스포츠 신문에 먼저 열애설 기사가 났다. 그래서 기자회견을 한 다음에 상견례를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당시 시부모님들은 해외여행 중이셨다. 급히 귀국하셔서 상견례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김희애 남편 이찬진 능력자였네" "`힐링캠프` 김희애 남편 이찬진 우와 놀랍다" "`힐링캠프` 김희애 남편 이찬진 형부 통해서 소개받았구나" "`힐링캠프` 김희애 남편 이찬진 3개월만에 결혼했다니 초스피드였네" "`힐링캠프` 김희애 남편 이찬진 결혼스토리 김희애 진짜 털털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양 최근사진, 남편 누구길래 `내가 아는 정양 맞아?` 섹시한 모습 벗고 청순미 `눈길`
ㆍ`별그대` 신혼집, 일산 단독주택거리 조형기 집?..`한국의 비버리힐즈`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신형 LF소나타 공개, 5일부터 사전예약...가격은 얼마?
ㆍ3월 소비자물가 상승압력 `고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