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이달 31일까지 주부의 가사일을 돕는 가사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슈퍼대디 선발대회`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최고 상금 500만원이 걸린 이번 이벤트는 2등 50만원 상당의 호텔숙박권, 3등 3명에게 기름없이 공기로 튀기는 튀김기 한경희 에어프라이어 바삭, 장려상 5명은 한경희생활과학의 인기 가전제품과 참가상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됩니다.



응모방법도 간편합니다. 육아와 가사노동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에게 자상하고 센스있는 남편의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한 사진으로 재밌는 사연과 함께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 또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ankorea)을 통해 업로드 하면 됩니다. 1인당 응모작품 수의 제한은 없습니다.



지난달 주부들이 원하는 슈퍼대디의 모습을 주제로 한경희생활과학 공식카페(cafe.naver.com/haancafe.cafe)를 통해 설문 조사를 벌인 결과 1위 힘들때마다 센스있게 도와주는 남편과 2위 아이육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는 남편, 3위 아이와 친구처럼 잘 놀아주는 남편 등이 뽑혔습니다.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가사와 육아일에 적극적으로 챙겨주는 남편의 모습과 한경희생활과학 제품으로 재미있게 촬영한 사진이면 됩니다.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많이 획득한 사진이 당첨 확률을 높여줍니다.



추성엽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최근 가사일을 적극적으로 분담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슈퍼대디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한경희생활과학의 제품이 지친 가사일을 돕는 똑똑한 힐링가전 컨셉인 것처럼 주부들이 진정 원하는 센스있는 남편의 모습을 유머러스하면서도 행복한 사진으로 잘 담아 내어 전국민이 즐겁게 참여하는 이벤트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 2월 개설한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페이스북은 오픈 기념으로 3월 말까지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5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아이패드 선물 `런닝맨`출연 대학생들에 "뭐 해줄까 하다‥"
ㆍ산다라박 복근, 탄탄한 11자 명품 라인 "놀라워~"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로또 587회 당첨번호 `14, 21, 29, 31, 32, 37`+17 3명 49억씩 "유의점은?"
ㆍ北, 탄도미사일 2발 동해안서 또 발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