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의 하하, 노홍철, 정형돈이 자메이카 땅을 밟는다.







1일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자메이카 땅을 밟은 멤버들과 국내에 남아 강원도를 찾은 멤버들의 여정이 공개된다.



자메이카로 날아간 하하, 노홍철, 정형돈은 본격적으로 `우사인 볼트를 찾아서`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우사인 볼트가 자주 출몰한다는 카리브 해의 절벽,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 그리고 모교 등을 방문해 그의 행적을 쫓기로 한 것.



멤버들은 보기만 해도 아찔한 높이의 카리브 해 절벽에서 다이빙에 도전하고 우사인 볼트의 직속 후배들을 찾아가 달리기 대결을 하는 등 성공적인 자메이카 원정을 위해 동분서주 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약 없는 우사인 볼트와의 만남을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닌 끝에 드디어 볼트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자메이카 팀. 그들의 `우사인 볼트를 찾아서` 프로젝트 성공 여부는 방송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유재석의 차를 타고 강원도로 떠나게 된 박명수, 정준하, 길은 여정 도중 사상 최악의 폭설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만나 제설 작업에 나서게 됐다. 폭설이 계속되는 열악한 작업 상황에서 멤버들은 지친 주민들과 시청자들을 위해 몸 개그를 시도해 따뜻한 웃음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자메이카 갔구나~" "`무한도전` 빨리 보고 싶다" "`무한도전` 우사인 볼트 만날 수 있을까?" "`무한도전` 역시 `무한도전`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함소원 나이 알고보니 깜짝! `장웨이보다 누나였어?`
ㆍ`마지막 집세입니다`…생활고 못 이긴 세모녀 자살 소식 `가슴이 먹먹해`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그대 결말 시간여행자의 아내 표절 논란. 웜홀 의미는 `닥터후`와 더 유사
ㆍ현오석 "경기 회복세 전업종으로 확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