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새 미니앨범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음악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공개 시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4집 ‘Mr.M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 소녀시대는 타이틀 곡 ‘Mr.Mr.’로 실시간 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이어 멜론, 올레뮤직,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등 8개 일간차트 1위를 모두 석권하며 최고 걸그룹의 저력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 곡 ‘Mr.Mr.’와 함께 ‘Goodbye’ ‘백허그(Back Hug)’ ‘유로파(Europa)’등 각종 수록곡들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새 앨범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린 상황이다.



또한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이번 앨범은 일본, 베트남, 태국,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홍콩 등 아시아 7개 지역 앨범차트에서 1위, 미국, 캐나다에서도 6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으며, 장르별 카테고리인 팝 앨범차트 순위 역시 캐나다, 노르웨이, 필리핀, 말레이시아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모든 장르를 섭렵하는 종합 앨범차트 및 인기 카테고리인 팝 앨범차트에서도 해외 각국의 상위권을 차지하며 소녀시대의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시켜 줬다.



더불어 중국에서도 공개와 동시에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 K-POP 차트에서 타이틀 곡 ‘Mr.Mr.’가 공개와 함께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수록곡 전곡이 10위권 안에 랭크되며 아시아 전역에서의 소녀시대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하지만 당초 지난 19일 공개 예정이었던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가 25일 오후 3시 현재까지 공개되지 않아 팬들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 편집 과정 중 촬영 데이터 일부가 손실돼 공개 일정이 늦춰졌기 때문에 뮤직비디오 공개 시기는 아직 정확히 알 수 없는 상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번 신곡 ‘Mr.Mr.’는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댄스곡으로 소녀시대가 Mr.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소녀시대가 새롭게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를 기다리는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언제볼 수 있을까",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기대된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무슨일이야..대체",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비 곧 개봉 임박?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3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곤지암 정신병원·제천 늘봄가든·영덕 흉가` 어디?··"한국의 3대 흉가"
ㆍ클라라 스타킹 동영상, 노출 마케팅 역효과 누리꾼 비난 봇물 "너무하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문숙, 전성기 모습 눈길 `故 이만희 감독도 반한 서구적 미인`
ㆍ[경제혁신 3개년 계획] 창조엔진 `시동`‥3000시대 선결조건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