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애차 `붕붕이`가 쓴 일기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별 그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누리꾼 `은빛토깽`이 만든 `붕붕이의 일기`가 게재됐다.



이 일기는 초등학생인 천송이(전지현 분)의 애마 붕붕이가 직접 그림을 그리고 글씨를 쓴 것처럼 실감나게 작성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붕붕이의 일기 1월 2일의 경우 `"우리 붕붕이~ 오랜만에 달려볼까?" 주인님이 내 귀에 가방을 걸고 도로 한복판을 질주하셨다. 뒤에 친구들이 빵빵거렸다`라고 표현됐다.



특히 일부러 차 사고를 낸 가해자 때문에 천송이가 위기에 처했을 때와 도민준(김수현 분)이 등장한 장면에서는 "나 엄청 화났다! 저 똥꾸차 녀석! 일부러 부딪히고 거기서 나온 사람이 주인님 괴롭혔다", "우아한 지성 아찔한 외모인 사람이 주인님을 구해줬다"고 작성되기도 했다.







이어 붕붕이의 1월 9일 일기에는 천송이가 이재경(신성록 분)의 음모로 차 사고가 날 뻔했던 때를 묘사하며 "큰일이다! 나쁜 사람들이 내 몸을 아프게 해놨다. 이대로면 주인님이 위험해. 주인님 일어나세요!"라고 하며, 절벽에서 떨어질뻔한 천송이를 도민준이 구해주던 장면은 "주인님을 살려주세요! 그 때 내 앞에 번개가 치더니 그 사람이 나타나서 멈추게 해주었다. 고마워요"고 묘사했다.



이처럼 붕붕이의 일기는 실제 `별에서 온 그대`에서 방송된 장면을 토대로 자동차 붕붕이의 시점에서 귀엽게 묘사돼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별그대 붕붕이 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붕붕이 일기, 붕붕이 완전 귀여워", "별그대 붕붕이 일기, 잘 썼네 맘마 줄까?", "별그대 붕붕이 일기, 붕붕이 정확히 몇살이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별에서 온 그대`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국레이컴 회장, 알고보니 이영애 20살 연상 남편 정호영 씨‥무슨 기업?
ㆍ관광주간 휴가비 지원에 단기방학까지··관광으로 내수 살린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휴가비 지원에 관광주간 단기방학까지··관광으로 내수 살린다
ㆍ"신흥국 위기 장기화‥중국이 가장 큰 변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