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석 교수, 방송 중에 지상렬에게 멱살 잡힌 사연은?
[이선영 기자] MBN 신세계의 천기누설-홈쇼핑 방송에 쇼호스트계의 살아 있는 전설 김효석 교수(한국영상대)가 출연하여 소비자들이 모르는 홈쇼핑의 진실에 대해 공개했다.

현역 쇼호스트 시절 분당 4200만원, 2시간에 52억 매출 등을 기록한바 있는 김교수는 당시 어떤 방법으로 고객을 설득하였는지 자신만의 노하우를 유감없이 공개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조혜련, 지상렬 등이 출연하여 홈쇼핑 쇼호스트들의 비밀을 낱낱이 파헤쳤다.

한편 김효석 교수의 이러한 설득 노하우가 방송 등을 통해 알려지면서 그의 설득 프레젠테이션 노하우를 직접 전달받기 위한 수요가 급증하며 현재 김효석 교수는 각종 보험회사와 자동차 세일즈, 방문판매,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 등에서 섭외 0순위 강사로 유명하다.

김효석 교수의 공식매니지먼트 기업인 ‘낙천’의 황주원 대표는 이러한 김교수의 노하우에 대해 “우선 김효석 교수는 다른 강사와 다르게 해당 기업의 상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시연하여 그 피드백을 통하여 프레젠테이션을 구성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래서 단순히 업체의 자료만으로 설득을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써보고 느낀 것을 토대로 누구든지 지갑을 열게 할 수 있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겸비한 설득 프레젠테이션 기법을 선보이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책이나 심리학책에서 보는 그러한 복잡하고 이론적인 설득 기법이 아닌 누구든 그 방법을 알면 자신의 영업에 접목해서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심플하고 쉽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이제 ‘설득’하면 ‘김효석’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성과중심 교육 컨텐츠 개발 및 강사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 ‘(주)낙천’은 신개념의 강의 기획 컨설팅 기법을 도입, 강사와 직접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고 강사의 강의섭외, 코칭, 강의 기획, 저작권 관리 등을 완벽하게 처리해주는 국내 최초 강사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이다.

김효석 교수의 강의 섭외 등의 문의는 공식 매니지먼트 기업인 주식회사 낙천(0505-300-9641)으로 하면 된다. (사진출처: MBN ‘신세계’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태환, 김태희 폴더 해명 “그분이 아니라…”
▶ 이영아 민낯, 화장 안 해도 빛나는 우윳빛 피부 ‘청순’
▶ 홍진호, 비난여론 의식? “조금만 가볍게 지켜봐 주시길”
▶ ‘런닝맨’ 도희, 걸쭉한 사투리로 기선 제압 “이름표 떼면…”
▶ [포토] 이현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