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김미혜가 17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4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9번째를 맞는 `2014 Asia Model Festival Awards`는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함께 하는 행사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이싱모델 부문`은 올해 최고의 모델에게 수여하는 `레이싱모델 상`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델에게 수여하는 `인기상`이 있으며, 탑 10에는 지연수(6기), 류지혜(8기), 서아란(8기), 김미혜(9기), 이효영(9기), 은빈(11기), 김단아(11기), 금보리(12기), 윤주하(12기), 이다희(12기) 이름을 올렸다. 그 중 이효영이 `레이싱모델상`을, 홍은빈이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외에도 한국모델협회 이사 이현진(1기)과 작년도 수상자인 박시현(5기)과 허윤미(5기)가 참석했다.



이번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GKL(세븐럭 카지노), 삼성스마트카메라, 삼성 NX300M, 한스킨(HANSKIN), 쌍용자동차, 파나소닉코리아㈜, ㈜제너시스비비큐, 아름다운사람들, 하이트진로㈜, 디올메디컬허브, 더말코리아, 오라클피부과, B6-SENS, 서경대학교, 미즈온, SD헤어(SD-HAIR), 최재원성형외과,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 평생교육원, 동안미소한의원, 장에스테(Jang aesthe), 아이앤지 성형외과(ING), 튼튼병원, 바노바기성형외과, centreal fitness 의 협찬으로 진행됐다.



또한, 레이싱모델들에게 주얼리 브랜드 AMOR(아모르 주얼리)와 제니퍼 웨딩(목은정 대표)가 협찬했다.



한국경제TV 김주경 기자 show@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국민카드·롯데카드·농협카드 재발급··"홈페이지서 확인하세요"
ㆍNH농협,롯데카드,국민카드사 정보유출 확인 조회방법 "또 개인정보 입력?" 고객 `분통`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안현수 러시아 귀화 이유? `진짜 이유는 따로 있었네…`
ㆍ[단독] 최연혜 코레일 사장, 문자청탁 받고 황우여 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