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김민국, 성준, 윤후, 송지아, 이준수가 `2013 MBC 방송연예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MBC에서 진행된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빠 어디가` 아이들이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은 "구경만 하러 온 것인데 이렇게 직접 수상하게 돼 정말 기분이 좋다"며 "`아빠 어디가` 화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배우 성동일의 아들 성준은 "상을 처음 받아 기쁘고 처음 상을 받아 보니 놀랍다"고 밝혔다.



또 축구선수 출신 송종국의 딸 송지아는 "이런 시상식에 오게 돼 기쁘다"고 말했고,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는 "할 말이 없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빠 어디가` 아이들은 수상 후 시청자들을 위해 새해인사로 큰절을 올려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아빠 어디가` MBC 연예대상 특별상 수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MBC 연예대상 특별상, 진심으로 축하해요", "`아빠 어디가` MBC 연예대상 특별상, 아이들의 수상 소감 너무 귀엽다", "`아빠 어디가` MBC 연예대상 특별상, 순수하고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 보기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는 참석하지 못했다. (사진= MBC `2013 방송연예대상`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인화 누구? 배우 출신 `8등신 개그우먼`‥ 대마초 흡연 집행유예 선고
ㆍ추적60분 라돈 충격, 폐암 부르는 무색 무취 `침묵의 살인자`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희애 야상 알고보니 남성용? 소탈하고 시크한 매력 `눈길`
ㆍ철도파업 철회 수순‥여야 소위구성 합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