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뮤지컬 '고스트' 팀 전원에게 훈훈한 연말 선물
[연예팀] 주원이 '고스트'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 전원에게 훈훈한 연말 선물을 안겼다.

주원은 공연장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센스 만점의 후드짚업을 선물하며 마음까지도 훈훈한 '훈남 배우'임을 입증한 것. 주원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 에드윈의 후드짚업을 120여명에게 선물했다. 실내 공연장에서 활동하기 편하고 '고스트' 제작진의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이 같은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주원은 개성 넘치는 고스트 팀원들을 위해 다양한 컬러의 후드짚업을 준비해 현장에서 제비뽑기로 색을 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지쳐있는 배우들과 스태프에게 큰 웃음까지 선사했다. 제비뽑기를 통해 후드짚업을 나눠준 주원은 스태프들과 인증샷을 촬영하며 바쁜 공연 일정 속에서 잠깐의 여유를 즐겼던 것이다.

공연 관계자는 "연말에 주원의 훈훈한 선물에 마음까지 따뜻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자신이 작품을 챙기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뮤지컬 '고스트'에서 주원은 남자 주인공 샘 위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24일과 25일 양일 간 로맨틱 코미디 영화 '캐치미'의 서울 무대인사를 준비하는 등 뮤지컬 '고스트' 공연과 영화 '캐치미' 홍보로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일우, 야외촬영 중 한파에 대처하는 방법 공개!

▶ '감격시대' 진세연, 화려한 무대 위에서…'시선집중'
▶ 조성하 아내 “결혼 후, 헤어지면 좌절될 것 같아서…”
▶ 엑소 ‘슈퍼히트’ 촬영장 방문…돈스파이크에 의리 지켜
▶ [포토] 이진, 양손으로 은근한 '소두'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