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이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지역 사회공헌 협력기관에 업무용 차량을 지원합니다.



부산은행은 4일, 부산시청 주차장에서 허남식 부산광역시장과 성세환 부산은행장 등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산하 6개 구군 자원봉사센터와 부산광역시사회공헌정보센터에 업무용 차량 7대를 기증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부산시민의 자원봉사 참여문화 확산에 앞장서온 구-군 자원봉사센터는 그동안 업무용 차량이 없어 역할 수행에 많은 애로를 겪어 왔습니다.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의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노력해 오고 있지만, 공공기관이다 보니 이런 지원을 받는 게 쉽지 않다.”면서“차량을 지원해 준 정성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크고 작은 일에 더욱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BS금융그룹 성세환 회장은 “시민 자원봉사와 기업 사회공헌을 진작시켜 온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는 드러나지 않는 곳에서 우리 지역사회를 발전시켜 온 숨은 공로자”라며 “이번에 기증된 차량이 우리 지역사회에 많은 행복과 희망을 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난 2012년에도 장애인이나 거동이 불편한 노인을 위해 4억원 상당의 특수 제작된 장애인 수송차량과 이동목욕 차량을 기증하는 등 지역사회의 복지 현안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응답하라1994 고아라 남편찾기 "턱선·등치보고 찾았다!" 매의눈 대단해
ㆍ로또 570회 당첨번호, ‘1, 12, 26, 27, 29, 33’ 1등 판매점 살펴보니..
ㆍ기존다이어트는 잊어라, 특허 받은 다이어트가 대세!
ㆍ당정, 취득세인하 소급적용 시점 8월28일 `마무리 논의`
ㆍ올해 경상수지 흑자, 사상 처음 일본 추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