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를 앞둔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의 라이브 밴드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31일 "김재중이 자신의 정규 1집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라이브 밴드 연습에 한창이다. 록 장르의 음반이라 밴드와의 디테일한 합을 맞추기 위해 연일 연습에 몰입하고 있다. 하루 전날인 30일, 게스트와의 본격적인 연습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김재중의 솔로 정규 1집 `WWW: Who, When, Why`은 음악성과 대중성의 조화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윤도현 하동균 이상곤 용준형 등이 참여,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는 "보컬 피처링 곡에 깜짝 놀랄 게스트들이 섭외됐다. 최근 한 식구가 된 거미를 비롯해 가요계 선후배들이 김재중과 멋진 무대를 준비중이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김재중은 라이브 밴드와 함께 호흡을 맞춰 보며 공연 준비를 하고, 거미와 다정하게 연습을 하는 등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거미와의 연습 사진에서는 개구장이 로커의 모습을 보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29일 발표된 김재중의 정규 1집은 일본 싱가포르를 포함,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홍콩 등 총 10개국 아이튠즈 종합 차트에서 1위를 차지 했으며 전 세계 34개국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위용을 과시했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영욱 퇴출, 결국 소속사도 손 놨다‥ 연예인 활동 끝?
ㆍ조정린, 황수경 부부 파경설 보도로 고소 당해‥
ㆍ[킹오브★검색어] 17:11 조정린, 남자아이돌 현아앓이, 고영욱 퇴출
ㆍ 美 연준, 양적완화·초저금리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