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공개구혼`







KBS 아나운서 박은영이 병원검사 도중 적극적으로 공개구혼을 해 화제다.



30일 방송되는 KBS2 `비타민`에서는 중년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소리 없는 뼈 도둑 `골다공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의 뼈 건강 위험도를 알아보기 위한 검사를 진행했는데, 박은영 아나운서가 비타민 MC를 대표하여 `골다공증 검사`를 받게 된 것.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날 혈액검사, 엑스레이검사, 골밀도검사 등을 받았는데 만나는 담당 전문의마다 "결혼하셨어요? 여자친구 있으세요?"라며 적극적인 질문공세를 이어갔다.



이 모습에 MC 은지원은 "병원검사를 받을 때마다 뼈 건강에는 관심이 없고 결혼을 했는지 물어보고 다닌다. 박은영 아나운서가 많이 외로운가보다"라고 대응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은영 공개구혼 귀엽다" "박은영 공개구혼 얼른 좋은 분 만나시길" "박은영 공개구혼 뭔가 했다" "박은영 공개구혼 빵터졌다" "박은영 공개구혼 요즘 외로우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박은영 아나운서는 "어머니가 얼마 전에 골밀도 검사를 받으셨는데 건강하고 튼튼하다고 결과를 받으셨다. 모전여전이라고 나도 건강할 것 같다"고 말해 뼈 건강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사진=박은영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민호 입막음 키스, 박신혜와 옥상에서 격정 키스? `환상 케미`
ㆍ김민종 차압 당한 파란만장 가족사 고백 "길거리서 머리감던 어머니" 폭풍오열
ㆍ윤세인 호감 드러낸 서인국‥영화 촬영장서 "너무 티냈네"
ㆍ경상수지 흑자목표 무난...환율에는 부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