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김재중의 솔로 정규 음반 `WWW: Who, When, Why`의 수록곡 `버터플라이(Butterfly)`가 선공개됐다.







23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버터플라이(Butterfly)`가 모습을 드러냈다.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강한 드럼이 풍성한 사운드를 연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것만 같은 파워풀한 곡이다.



특히 김재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 아름다움의 상징인 나비를 달콤함만 쫓는 사람에 비유한 역설적 표현의 노랫말이 유독 귓가를 자극한다. 김재중은 `버터플라이(Butterfly)`의 힘이 있는 멜로디 라인에 강한 보컬을 사용해 15일 공개된 `햇살 좋은 날`과는 대조되는 매력을 보였다.



앞서 `햇살 좋은 날`은 벅스 싸이월드 엠넷 다음뮤직 차트 1위를 기록함은 물론, 일본 태국 대만 홍콩 등 4개국 아이튠즈 싱글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특히 김재중은 `햇살 좋은 날`로 일본 아이튠즈에서 올해에만 다섯 번째 1위를 차지하며 월드돌임을 입증시켰다.



한편 김재중은 이날 JYJ 라인 계정을 통해 `오늘 유튜브에 `버터플라이(Butterfly)` 선공개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주목시켰다.



김재중은 29일 솔로 정규 1집 음반 `WWW: Who, When, Why`를 발표한 후 내달 2일과 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콘서트를 갖고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간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진환 오지은 결혼, `홍대 마녀` 오지은 결혼소감 "남얘기 같고 어색해"
ㆍ애플, 아이패드 에어·미니2 공개 `압도적 성능`
ㆍ성진환 오지은 내년초 결혼, SNS통해 애정행각 "엄청났네"
ㆍ현오석 "환율 하락세 지켜봐야‥수출부담은 적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