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추적 타임스릴러 '열한시' 11말 개봉, 정재영-최다니엘 열연
[김보희 기자] 시간추적 타임스릴러 ‘열한시’(감독 김현석 제작 파레토웍스)가 11월 말 개봉을 확정 지었다.

최근 충무로 최고 연기파 배우 정재영, 최다니엘, 김옥빈과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김현석 감독에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열한시’(AM11:00)가 대한민국 최초, 새로운 타임스릴러의 시작을 알리며 11월 말 개봉을 확정,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열한시’는 내일 오전 11시로의 시간 이동에 성공한 연구원들이 24시간이 기록된 CCTV 속에서 죽음을 목격하고, 그것을 막기 위해 시간을 추적하는 타임스릴러다. 특히 새로운 장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 ‘열한시’는 11월 말 봉을 확정했다.

스릴러 장르로는 최초로 시간이동을 소재로 한 영화 ‘열한시’는 24시간 후로의 시간이동에 성공했으나 그곳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연구원들과 폐허가 된 연구소를 목격한다는 신선한 설정,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또 지나가버린 내일 24시간 동안의 시간을 추적해 사건을 해결해 가는 치밀한 구성과 퍼즐을 맞춰가는 듯한 재미를 주는 촘촘한 스토리는 국내 스크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함을 선사하며 새로운 스릴러의 정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임스릴러 ‘열한시’를 통해 올 충무로 가장 신선한 만남을 가진 각기 다른 매력의 배우 정재영, 최다니엘, 김옥빈의 시너지는 영화에 폭발적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미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 정재영은 시간이동 프로젝트의 팀장 우석 역을 맡아 강인하면서도 추진력 있는 리더의 모습과 프로젝트에 집착하는 광기 어린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며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인다.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최다니엘은 우석(정재영)의 후배 지완 역을 맡아 우석과 대립각을 형성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우석과 함께 시간이동 테스트를 감행하는 영은 역은 김옥빈이 맡아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타임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에 걸 맞는 색다른 이미지로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닫힌 문틈으로 보여지는 알 수 없는 형체와 스산한 연구기지의 텅 빈 공간이 ‘시간이동 테스트 성공, 24시간 후, 그곳에 우리는 없었다’ 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 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파레토웍스, CJ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영화 '관상' 감독판 극장개봉 불투명 왜?
▶ 류시원 심경글 "내 아가, 너무 보고싶다…사랑해" 애틋
▶ 길은혜 최창엽 갑작스런 열애설에 "누나 동생 사이" 해명
▶ 안선영 남편 공개, 결혼 소감 들어보니 "007작전 했건만…"
▶ [포토] 유노윤호 '비 따위 두렵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