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파이럿츠, 데뷔곡 'Shout Out'(샤우트 아웃) 티저 공개

[연예팀] 가왕 조용필이 선택한 슈퍼루키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3인조 신예 록밴드 로열 파이럿츠(ROYAL PIRATES)가 데뷔곡 'Shout Out(샤우트 아웃)'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로열 파이럿츠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지난 20일 베이시스트 제임스를 시작으로 21일 드러머 수윤, 22일 보컬 겸 기타리스트 Moon(문철)의 티저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했다.

30여초의 짧은 티저영상 속에서 각 멤버들은 신들린듯한 연주와 함께 막강 비쥬얼을 자랑하며 보는이들을 압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노톤의 강렬한 영상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신인답지 않은 아우라를 내뿜고 있어 벌써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로열 파이럿츠는 3인조 남성밴드로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인 (주)애플오브디아이가 처음 선보이는 글로벌 록밴드다. 2008년 미국 LA에서 결성돼 현지 트레이닝 및 클럽 공연 경험을 다년간 쌓은 실력파로 지난 15일에는 50대1의 경쟁률을 뚫고 가왕 조용필에 의해 슈퍼루키로 발탁되어 '슈퍼소닉 2013' 무대를 통해 공식 데뷔무대를 가졌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데뷔했으면 좋겠다!", "비쥬얼도 실력도 최고", "대박예감", “가왕이 점지할 만 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로열 파이럿츠는 오는 8월말 첫번째 디지털싱글 'Shout Out(샤우트 아웃)'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를 알릴 예정이다. (사진제공: 애플오브디아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류시원 심경고백 "연예계 미련 없다, 내 딸을 위해서…"
▶ 수지 순심이 인증샷, 이효리 질투나겠네~ "꽤나 도도해"
▶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뮤비 공개 풋풋한 선미의 반전매력
▶ [인터뷰] '감기' 수애 "외유내강 캐릭터, 나한테 없는 매력"
▶ [포토] 에프엑스 설리 '무심한 듯 섹시하게'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