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밴드 타입 배기 팬츠 3종을 출시했습니다.



발목 부분으로 갈수록 슬림 하게 떨어지는 배기 팬츠에 허리 부분을 신축성 있는 밴드 타입으로 체형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탁월한 소재에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선보여 TPO에 따른 각양각색 연출이 가능한 것도 특징.



플로럴과 페이즐리 패턴의 배기 팬츠는 발랄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주어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며, 미니멀한 저지 배기 팬츠는 현대적인 느낌의 그레이 컬러와 허리 부분 레이스를 연상 시키는 셔링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잃지 않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두 제품 모두 화이트 컬러 티셔츠에 시원한 샌들과 매치해 주거나 밀집으로 만든 페도라, 팔찌 등 액세서리를 믹스 매치해 개성 있는 캐주얼 룩을 완성하기 좋습니다.



이와 함께 정장 배기 팬츠는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네이비 컬러에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가 활용되었으며 허리부분 밴드로 처리해 사무실에서 장시간 앉아 있을 때에도 몸에 무리를 덜어주고 활동성까지 보장해 주는 것이 장점. 민소매 셔츠와 매치해 주거나 몸에 피트 되는 티셔츠, 오픈 토 하이힐, 클러치와 함께 쿨비즈 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PAT(피에이티) 마케팅 실에서는 "이지 웨어의 유행과 함께 무더운 날씨에 편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찾는 여성을 위해 밴드 타입의 배기 팬츠 3종을 출시했다. 예전에는 허리가 밴드로 되어 있거나 배기 팬츠의 경우 추리닝 혹은 캐주얼 웨어로만 생각되는 경향이 많았는데 최근엔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거나 도회적이고 고급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로 출시되어 오피스, 바캉스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습니다.



합리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의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는 밴드 타입 배기 팬츠 3종은 전국 PAT(피에이티)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문의 02-3407-0822 / 02-3407-0875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혜교 고소 공식입장 "스폰서 루머 참기 힘들었다"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축하~"大반전.. 아들`멘붕`
ㆍ엄마의 당당한 답장, 김 여사의 갑의 횡포 `大폭소`
ㆍ이종석 매너가방, 이보영 어부바에 뒷모습 가려주는 `폭풍배려`
ㆍ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9조5천억원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