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어드벤처’ 유상철 자전거 사고 “진짜 위험한 순간”

[김보희 기자] 前 국가대표 축구선수 유상철이 자전거에서 떨어지는 위험한 순간을 맞았다.

최근 진행된 MBC ‘파이널 어드벤처’ 녹화는 태국 사이욕에서 진행된 가운데 참가자들이 산악자전거를 타고 직접 각 미션장소로 이동하는 레이스가 펼쳐졌다.

특히 운동 선수 출신임에도 불구 의외의 허당 캐릭터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유상철은 레이스 중 자전거에서 떨어지는 위험천만한 순간을 맞이했다.

유상철은 비포장산길에서 자전거로 내려오는 도중, 자전거 브레이크의 위치를 착각하면서 사고가 발생했다. 우리나라 자전거와 태국자전거 왼쪽손잡이에 해당되는 브레이크의 위치가 서로 반대에 위치해 있었던 것.

이에 유상철은 “브레이크를 잡는 순간 앞바퀴가 멈추면서 뒷바퀴가 앞으로 쏠렸다. 버티면 더 다칠 것 같아 아예 넘어져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일부러 넘어졌다”고 털어놨다.

운동선수 출신답게 찰나의 순간에 뛰어난 순발력을 발휘한 유상철은 다행히 큰 부상은 피했으나, 같은 팀으로 레이스를 함께 뛰고 있는 김주경에게 비웃음을 얻었다.

김주경은 “유상철이 넘어지는 모습과 넘어지면서 외친 말이 정말 웃겼다. 방송에 나간다면 아마 난리가 날 것이다”며 유상철의 사고에 대해 걱정보다는 고소해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파이널 어드벤처’ 유상철 자전거 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상철 자전거 사고 크게 안 다쳐서 다행이네요” “유상철은 아픈데 김주경은 폭소” “유상철 자전거 사고 궁금하다. 본방사수 할게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상철의 이야기 등이 그리질 ‘파이널 어드벤처’는 7월5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기성용 측 “‘최강희 조롱’ 비밀 페이스북? 사실 확인중”

▶ 여현수 공식입장, 정하윤과 하반기 결혼 “임신은 사실무근”

▶ 이효리 결혼 발표, 이상순과 9월쯤 계획 “청첩장은 아직 아냐”
▶ 이병헌-이민정 결혼식 “주례는 신영균, 사회는 이범수 신동엽”
▶ [포토] 애프터스쿨 유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함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