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나와라 뚝딱’ 백진희-박서준, 로맨틱한 첫 키스 공개

[김보희 기자]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의 셋째 커플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백진희 박서준 커플이 캠퍼스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윤지훈) 녹화에서 부모님의 권유로 결혼하게 됐지만 차츰 서로에 대한 연민과 호감으로 가까워지게 된 몽현(백진희) 현태(박서준) 커플이 한층 진전된 관계를 보여주고 있어 궁금증이 더 해지는 상황.

이번에 공개된 장면에서 몽현과 현태는 몽현이 대학 시절을 보낸 캠퍼스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몽현의 추억이 서려있는 학교 곳곳을 돌아다니며 조금씩 서로에 대해 더 이해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음대에서 피아노를 전공한 몽현이 졸업 연주회를 진행했던 강당에 가 추억에 잠기는 모습은 현태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흔들 예정이다. 이에 두 사람의 감정 진전은 다정한 스킨십으로도 이어질 것이라는 후문.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캠퍼스를 산책하고, 피아노가 있는 강당에서 아련한 모습으로 서로에 대한 감정을 드러냈다. 더욱이 첫 키스를 예고하는 듯 서로 얼굴을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이 앞으로 더욱 애절해질 관계를 예고했다.

촬영장에서 백진희와 박서준은 극중에서 처음 있는 애정 장면에 쑥스러운 듯 계속 웃음을 터뜨렸지만, 아름답고 순수한 느낌으로 장면을 멋지게 소화해 냈다고.

한편 몽현과 현태의 캠퍼스 데이트는 7월6일 토요일 오후 8시45분 ‘금 나와라 뚝딱!’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기성용 측 “‘최강희 조롱’ 비밀 페이스북? 사실 확인중”

▶ 여현수 공식입장, 정하윤과 하반기 결혼 “임신은 사실무근”

▶ 이효리 결혼 발표, 이상순과 9월쯤 계획 “청첩장은 아직 아냐”
▶ 이병헌-이민정 결혼식 “주례는 신영균, 사회는 이범수 신동엽”
▶ [포토] 애프터스쿨 유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함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