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의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해 모바일게임 `컴온파이터! for Kakao`와 손잡고 오는 19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콤커피는 매장을 방문해 스마트폰의 `컴온파이터! for Kakao`게임을 보여주는 고객에게 병음료를 제외한 달.콤커피 모든 음료의 무료 사이즈 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달.콤커피 구매고객에게 `컴온파이터! for Kakao`의 게임 아이템100% 당첨 쿠폰이 들어있는 뮤직카드를 1만 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달.콤커피는 19일까지 `컴온파이터! for Kakao`에 뮤직카드 아이템쿠폰을 게임에 등록하고 사용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인 여행권(1명)과 아이패드 미니 32GB(2명), 젠하이저 이어폰 MM55i(5명)과 달.콤 텀블러(30명) 등 푸짐한 선물도 선사한다.



또한 오는 7일까지 `컴온파이터! for Kakao`의 달.콤커피 배경에서 대전 후 승리한 유저에게는 골드를 2배로 증정하고, 5회 이상 승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플 텀블러 2종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컴온파이터!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meonfigh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프리메라 ‘미라클 발아생명 라이브’ 영상 공개
ㆍ유퉁, 7번째 결혼식 내달 8일 몽골서 진행
ㆍ김영하 "전남편, 외도 폭력 명의도용까지... 황혼이혼"
ㆍ기성용 `비밀 페이스북` 논란, 친한 동료들과 최 감독 조롱?
ㆍ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9조5천억원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