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는 오는 6월 7일까지 뜨거운 여름에 블랙스미스에서 시원한 저녁을 보낼 수 있는 ‘나이트 메뉴 출시 기념 맥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른 더위에 맞춰 출시되는 이번 나이트 메뉴는 이탈리안 로마 스타일로 구워진 플레인 피자 ‘허브 비앙카(Herb Bianca)’, ‘새우 비앙카(Shrimp Bianca) 그리고 스미스 바스켓(Smith Basket) 등 총 세 가지다.

이탈리아어로 ‘담백한’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비앙카(bianca)’는 소스 없이 화덕에 구운 과자 같은 피자로 바삭한 식감으로 씹는 재미를 주는 이탈리안 로마 스타일의 플레인 피자. 올리브오일, 건강한 천일염, 치즈, 허브를 곁들여 맥주와 와인, 칵테일 등의 안주로 제격이다. 또한 치킨 윙, 스파이시 폭립, 새우 튀김, 베이비 버거,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모듬 안주 ‘스미스 바스켓’은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풍성하게 마련되어 저녁 식사 후 간단한 주류와 함께 즐기기 좋다.

블랙스미스는 이번 이탈리안 스타일 나이트 메뉴 출시에 맞춰 이탈리아 No.1 수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와 함께 이탈리아식 저녁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도 마련하였다.

이탈리아 고유의 재료와 독특한 공법으로 제조되는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는 국내에 2011년 5월 최초로 소개되어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백화점, 프리미엄 모던 바&라운지에서만 만날 수 있던 맥주. 블랙스미스는 허브 비앙카 또는 쉬림프 비앙카와 페로니 2병으로 구성 된 2인용 ‘페로니 커플 세트’와 스미스 바스켓과 페로니 4병으로 구성되는 4인용 ‘페로니 투게더 세트’를 출시해 각각 20% 할인 판매한다.




최윤정기자 yj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우 결별 인정… 배우 인교진과 1년간 열애 청산
ㆍ이상벽 캡슐별장, 바다가 한 눈에... `이런 집이 있어?`
ㆍ박 대통령 영어 연설 `화제`‥네티즌 반응 엇갈려
ㆍ김학의 前차관, 별장 성접대 동영상 원본서 `확실`
ㆍ[美 증시 마감] 브레이크 없는 상승‥다우·S&P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