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정준영, MBC FM4U ‘친한친구’ DJ 발탁… 6일 공개방송
[김보희 기자] Mnet ‘슈퍼스타K4’ 출신 가수 로이킴과 정준영이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최근 CJ E&M 음악 관계자 측은 “로이킴과 정준영이 MBC FM4U ‘친한 친구(FM 91.9MHz)’의 DJ로 전격 발탁됐다”고 밝혔다.

‘친한친구’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MBC FM4U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으로, 그룹 UV의 뮤지에 이어 오는 6일부터 로이킴과 정준영이 DJ로 나서게 된 것.

앞서 지난 2월 로이킴과 정준영은 MBC ‘정오의 희망곡’ 역대 최연소 DJ 데뷔라는 기록을 세우며 임시 DJ로서 유쾌하고 순발력 넘치는 진행을 선보인 바 있다.

MBC 라디오 관계자는 로이킴과 정준영의 DJ 발탁 이유에 대해 “정오의 희망곡 임시 DJ 기간에 보여 준 가능성을 높이 사서 DJ를 제의했고, 두 사람이 흔쾌히 수락했다”며 “라디오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전했다.

로이킴은 “‘친한 친구’는 어릴때 즐겨 듣던 프로그램이다. 감회가 새롭고, 누군가의 추억 속에 남을 수 있는 DJ가 되고 싶다”며 감사를 표했다. 정준영은 “좋은 기회에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재밌는 방송을 들려 드리겠다”는 다짐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의 첫 방송은 5월6일 월요일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공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스윗소로우 등MBC FM 라디오의 현 DJ들과 프로그램 게스트들의 축하무대로 꾸며진다. (사진출처: 정준영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진짜 애국가 시청률은 얼마일까?
▶ 장윤정, 1회 행사비는 얼마? "회당 2000만원 선"
▶ 컴백 윤하 "이효리 선배님이 제일 신경쓰여" (종합)
▶ 싸이 美 프로모션 시동, ‘투데이쇼’ 이어 ‘라이브 위드 켈리’ 출연
▶ [포토] 윤하 '복근노출이 신경 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