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방송’ 포맷 업그레이드, 엄마 찾아 레이스로 새단장
[양자영 기자] 신화가 대전에서 치열한 레이스 대결을 펼친다.

5월5일 방영 예정인 종편채널 JTBC ‘신화방송’에서는 기존 손맛 코너 ‘누구의 어머니일까요?’를 업그레이드 시킨 ‘엄마 찾아 레이스’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개인전으로 진행된 ‘엄마 찾아 레이스’는 각 미션을 통해 1등한 멤버에게만 오늘의 게스트 어머니를 맞힐 수 있는 힌트를 전달, 힌트를 통해 오늘의 어머니를 유추해야 하는 게임이다. 힌트를 많이 얻어야 오늘의 어머니를 맞힐 수 있는 확률이 높은 만큼 치열한 각축전이 필수다.

이날 대전의 명소 곳곳에서 첫 레이스 대결을 펼친 신화는 반전이 난무한 가운데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명승부를 펼쳤다. 특히 개인전을 통해 운이 좋은 멤버, 여우같은 멤버, 헛다리만 짚는 멤버, 무식한 멤버, 잘 우기는 멤버 등 멤버 개개인의 역량이 드러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윤현준PD는 새롭게 바뀐 포맷에 대해 “신화 멤버들 특유의 승부욕과 치열한 두뇌싸움, 포복절도 할 웃음이 버무려진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될 것“이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신화는 곳마다 시민들의 큰 환영을 받았다. ‘신화방송’ 팬을 자처한 택시기사를 만나는가 하면 이날 신화가 대전에 떴다는 소식이 대전 라디오에도 전파를 탈 정도였다고.

한편 새단장한 JTBC ‘신화방송’ 엄마 찾아 레이스는 5월5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진짜 애국가 시청률은 얼마일까?
▶ 장윤정, 1회 행사비는 얼마? "회당 2000만원 선"
▶ 컴백 윤하 "이효리 선배님이 제일 신경쓰여" (종합)
▶ 싸이 美 프로모션 시동, ‘투데이쇼’ 이어 ‘라이브 위드 켈리’ 출연
▶ [포토] 윤하 '복근노출이 신경 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