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가왕` 조용필이 화제의 신곡 `바운스`의 선공개에 이어 19집 앨범 타이틀곡 `헬로`(Hello)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17일 오전 10시 공개했다.



`헬로`(Hell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감독을 맡았다. 고난도의 CG 작업이 들어갔으며, `카톡 남친`으로 불리며 많은 소녀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미남 모델 안재현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안재현은 정장 차림으로 달려가다 넥타이를 풀어 던지고 참아왔던 소리를 지르는 사회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YPC프로덕션은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헬로`(Hello)는 강렬하지만 단순한 기타리프, 일그러지는 베이스톤, 몸을 맡겨도 좋을 만한 업비트의 드럼 리듬, 그리고 귀가 쫑긋해질 만한 신디사이저로 구성된 기본적인 록(Rock)음악이다. 그러나 조용필의 목소리가 얹어지면서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헬로`는 래퍼 버벌진트가 피처링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조용필은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대전, 의정부, 진주, 대구 등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사진=`헬로` 티저 영상 캡처)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예쁜 후배의 낚시, 제대로 낚였네 `멘붕`
ㆍ토니안 혜리 열애, 아이돌의 만남..16살 차
ㆍ`열애` 혜리, 미모 물 올랐다 했더니... 토니안 사랑 효과?
ㆍ거대달팽이 습격.. “집까지 갉아먹어” 美 플로리다 공포
ㆍ슈퍼추경 17.3조원..경기 마중물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