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이진욱 조윤희 '빗속키스' 새로운 반전 예고
[연예팀] 이진욱 조윤희의 빗속키스가 화제다.

4월1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극본 송재정 김윤주, 연출 김병수)의 11회가 봉인해제 된 이진욱과 조윤희의 뜨거운 빗속키스로 이야기가 마무리되며 시청자들의 놀라움과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모든 기억을 떠올리고 확신을 가진 조윤희와 조윤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이진욱의 모습이 절절하게 그려졌다.

이진욱과 사랑했던 기억이 갈수록 선명해지는 조윤희(주민영 역)는 괴로워하고, 이진욱(박선우 역)은 그런 조윤희를 일부러 냉정하고 매몰차게 대했다. 하지만 빗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조윤희의 모습을 본 이진욱은 결국 마음이 약해지고, 조윤희를 찾아 빗속을 헤맸다. 이진욱과 조윤희가 첫 키스를 나눈 장소에서 운명처럼 재회하고, 이진욱은 조윤희를 향한 마음을 억누르지 못한 채 그녀에게 뜨거운 키스를 퍼부으며 삼촌-조카 사이로 변한 자신들의 운명을 거부하며 이야기가 마무리 됐다.

내리는 비를 맞으며 숨겨왔던 애정을 폭발시킨 이진욱은 박력있게 조윤희를 끌어안으며 키스를 퍼부었다. 특히 키스와 함께 이진욱이 던진 “내가 세상에서 제일 듣기 싫은 말이 뭔지 알아? 삼촌”이라는 대사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며 명대사로 남았다.

'나인'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김영규 책임 프로듀서는 "두 사람의 로맨스에 반전이 시작됐다. 이제 삼촌-조카로 남을지, 다시 연인으로 돌아갈 지는 두고 봐야 한다."라며 "16일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멜로 외에도 뜻밖의 중요한 사건이 기다리고 있다. 또 한 번 소름 돋는 장면이 시청자들을 찾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테이 연예병사 불합격, 김호영·류상욱·이혁기 합격
▶ 배다해 조강현, 뮤지컬 커플 1년만에 결별 “하고픈 말 많지만”
▶ 싸이 ‘젠틀맨’ MV 정인 출연? ‘섹션 TV’ “오보 인정, 정인에게 사과”
▶ [w위클리] ‘직장의 신’ VS ‘파견의 품격’ 같은 장면, 다른 느낌?
▶ [포토] 김재중 꽃미소 9종세트, 여심 홀리는 훈훈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