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게, 7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전개 “최대 77% 할인”
[패션팀] 대표 온라인 쇼핑몰 오가게가 론칭 7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3월30일 7주년을 기념해 총 3탄에 걸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먼저 3월11일부터 일주일간 최고 77% 할인을 하는 크레이지 세일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와함께 중복쿠폰과 적립금, 무료배송쿠폰까지 총 3종 쿠폰을 발행해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한 3월18일부터 한 주동안은 총 7억원 규모의 초특급 블록버스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프라이즈 쿠폰을 최고 50%까지 소비자들에게 랜덤 발급해주는 것. 즉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더 큰 할인폭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기존 회원에 대한 혜택뿐 아니라 신규 회원에게도 가입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19일에는 20% 즉시 쿠폰 및 추가 5% 중복할인 쿠폰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3탄 이벤트는 3월25일부터 진행되며 모바일로 QR코드를 찍으면 확인 후 바로 접속하면된다.

쇼핑몰 관계자는 “평소 오가게 사이트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7주년 생일 이벤트는 숫자 7이 주는 행운인만큼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될 것이다. 평소 눈여겨본 상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오가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전지현, 화사한 컬러로 돌아온 봄의 여신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