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사랑할 때’ 첫 촬영 현장, 순수 신세경 VS 카리스마 송승헌
[김보희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남자가 사랑할 때’ 제작진은 “2월24일과 25일 배우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 채정안이 첫 촬영에 참여했다. 이들은 첫 촬영을 시작으로 3개월간의 여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날 신세경(서미도 역)과 연우진(이재희 역)은 종로에 위치한 서울시 복지재단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신세경은 서미도의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수수한 차림새로 표현했고, 연우진 역시 둥근 안경과 야상으로 소년 이재희의 모습을 보여줬다.

신세경은 극 중 기자 역을 맡은 보조출연자와 실랑이를 벌이는 과정에서 강하게 상대를 밀치게 되자 “죄송해요”라며 사과를 연발했고, 그의 순수한 모습에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어 강남의 한 부티크 숍에서 촬영에는 송승헌(한태상 역)과 채정안(백성주 역)이 참여해 열연을 펼쳤다. 블랙 슈트를 입고 까만 콧수염을 기른 송승헌의 모습은 극 중 상처를 안고 거친 인생을 살아가는 한태상의 남자다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송승헌은 대사 하나하나에 한태상의 카리스마를 녹여냄으로써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채정안은 풍성한 화이트 드레스와 빨간 립스틱으로 도도하고 거침없는 백성주의 모습을 표현했다. 극 중 한태상은 계속해서 백성주를 밀어내지만 이날 채정안은 특유의 당당한 아우라를 펼치며 미워할 수 없는 백성주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연출을 맡은 김상호PD는 이날 배우들에게 동선을 직접 선보이고, 연기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김상호 PD를 비롯한 ‘남자가 사랑할 때’의 제작진들은 ‘아랑사또전’(극본 정윤정, 연출 김상호), ‘내 마음이 들리니’(극본 문희정 연출 김상호)등을 함께 해온 가족 같은 사이. 그래서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하며 매끄럽게 촬영을 이끌어나갔다.

연우진은 “전작 ‘아랑사또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제작진들과 함께 촬영을 해서 낯설지 않고 마음이 편안했다”고 첫 촬영 소감을 밝혔으며 “신세경 씨의 밝은 기운이 느껴져 첫 촬영을 기분 좋게 시작했다”라며 상대 배우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MBC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 연출 김상협)후속으로 4월에 방송되는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생의 한 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주인공들의 사랑을 그린 치정멜로드라마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MBC, 오상진 아나운서 사표 수리 “본인 의견 존중”
▶ 박시후 공식 입장 “A양 절친 B양, 인터뷰 조작 됐다”
▶ 빅토리아, 숟가락에 비친 남자? “최강창민 맞지만…”
▶ [w위클리] ‘퍼포먼스 완전체’ 샤이니가 달라졌다
▶ [w위클리]'야왕' 정윤호는 미스캐스팅? '신은 공평하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