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에이지 3월호, 인피니트H 커버스토리 ‘소장가치↑’
[양자영 기자]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거진 월간 스타에이지(STARAZ) 3월호 발간 소식에 독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깊이있는 인터뷰와 리뷰, 알찬 연예가 정보와 분석, 차별화된 편집과 레이아웃으로 연예매거진의 퀄리티를 높인 월간 스타에이지.

동우, 호야로 구성된 인피니트 힙합유닛 인피니트H를 커버스토리로 다룬 이번 3월호에는 ‘대체불가 5인조 빅뱅’의 2013년 출사표, ‘드림 걸’로 돌아온 ‘샤이닝스타’ 샤이니, 가요계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 JYJ 김재중의 첫 콘서트 독점리포트, 동방신기 브라운관 점령기 등이 화보와 함께 주요 기사로 실렸다.

또한 뮤지컬에 도전하는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영화 ‘베를린’의 대세남 하정우, 드라마 ‘학교 2013’의 히어로 김우빈, 영화부터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오정세 등의 진솔한 인터뷰도 함께 수록됐다.

특히 화제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아이리스2’ 프리뷰와 인기드라마 ‘7급 공무원’, ‘이웃집 꽃미남’ 리뷰, ‘덕후’의 눈으로 본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 분석글 등이 실려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예섹션 이외에도 국내 5대 기획사 앞 핫스팟을 다룬 ‘팬심이 머무는 곳’, ‘명불허전 홍대앞 맛있는 밥+디저트,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다룬 패션&라이프 기사도 다수 수록돼 소장가치를 더했다는 후문.

한편 스타에이지 3월호는 2월18일 발간되며 모든 독자들에게 ㈜ 스킨에이지 피부비타민보충제 ‘페이스 비타블렛’ 리필 정품이 특별부록으로 제공된다. (사진제공: 스타에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리얼 예능프로, 정말 리얼일까?
▶ [단독]'이순신 외전', SBS 10월 편성 불발 "내년 재심의"
▶ [w위클리] 류승룡·오정세… 주조연, 보이지 않는 벽이 무너졌다

▶ 박시연 해명,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사 처방에 따른 치료 과정”
▶ [화보] 신민아, 숨길 수 없는 모델 본능 “산뜻하고 화사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