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재 ‘광고천재 이태백’ 캐스팅, 진구와 대립각
[이정현 기자] 배우 조현재가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 전격 캐스팅됐다.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사람들을 유혹하는 광고라는 매력적인 꽃을 피우기 위해 피 말리는 전쟁을 하며 살아가는 광고장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나갈 리얼리티 드라마.

조현재는 이번 드라마에서 굴지의 광고대행사 금산애드의 AE(광고기획자) 파트 팀장 애디 강으로서 세계적인 광고 공모전에서 메달을 휩쓴 명실상부한 엘리트로 분할 예정이다. 불리한 전투에서도 승리할 수 있는 탁월한 전략가로서 죽은 기획안도 살려내는 ‘PT의 귀재’로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

특히 조현재는 극 중에서 태어날 때부터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진구(이태백)와 사사건건 부딪히는 라이벌로 치열한 경쟁을 통해 날선 대립각을 세울 것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광고천재 이태백’의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애디 강은 조현재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잘 어울리는 배역이라 생각한다. 냉철하면서도 지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애디 강을 조현재가 잘 소화해주리라 기대하고 있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진 그의 새로운 연기변신을 지켜봐 달라” 또한 “조현재가 합류함으로서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 진구와 조현재의 대립각 역시 긴장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구, 조현재, 박하선, 한 채영, 고창석, 한선화 등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월화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4일 ‘학교 2013’의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유리 복근, 군살 없이 건강한 몸매 ‘눈길’
▶신세경 분노, 강도 높은 루머에 “소설 재미없음”
▶한승연 강지영 극찬 “가지고 싶은 것 다 갖췄다”
▶이준 돌직구, 오연서 열애설에 “어떻게 저럴 수 있나”
▶조인성 송혜교 핫팩 포착, 추위에 떠는 여주인공 위한 배려 '훈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